안녕하세요 1월초 태국여행전 항공편예약을 에어몰을 거쳐 하게되었는데요. 여행당일 출발 3~4시간전 공항에서 대기하던중 에어몰측의 갑작스러운 전화를 받게 되었습니다. 항공사측의 기체문제로 인해 항공편이 지연되었다는 것이었는데요. 항공사측에서는 떡하니 이메일로만 안내를 출발 3시간전에 보낸 상태였고 저는 에어몰측의 알림전화가 없었다면 아마 확인조차 못했을수도 있었습니다. 이후 에어몰의 홍지혜 계장분의 안내에 따라 항공사측 카운터로 가서 문의 및 항의를 해보았지만 죄송하다는 답변 이외엔 어떤 말도 듣지 못해 황당했었습니다. 그 와중에 항공사직원분들의 서비스태도와 다르게 홍지혜 계장분은 끊임없이 대체항공편을 알아봐줌과 동시에 직접 항공사측의 본사에까지 연결을 하여 항공사직원분들보다 누구보다 빠르고 현명하게 대처해주셔서 대체항공편을 타고 무사히 제 시간에 여행지에 도착할수 있었습니다. 저도 서비스직에서 일하는 사람이지만 이를 통해 조금이나마 배울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홍지혜계장분께 감사함과 동시에 대고객을 위한 대처에 뿌듯함을 느껴 이렇게 글까지 남기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했고 앞으로 하시는 모든 일에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홍지혜 계장님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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