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 2012년 동계 코트룸 서비스를 아래와 같이 시행 예정이오니, 
 
아래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서비스 개요

   가. 명 칭 :  대한항공 코트룸 서비스

  나. 대 상 :  
인천 공항 출발 대한항공 고객
              (공동운항편의 경우 KE Marketing 승객 Only)
 

 대한항공 운항편 탑승 외항사 Marketing 항공사 승객 : 서비스 이용 불가

 외항사 운항편 탑승 대한항공 Marketing 항공사 승객 : 서비스 이용 가능


  다. 기 간 :  2011. 12. 1 ~ 2012. 2. 29 (91일)

  라. 운 영 : 오전 4시 30분 ~ 오후 9시

  마. 요 금 : 대한항공 국제선 이용 승객 1인당 외투 1벌 5일
              무료 보관

     ※ 5일 경과 시 2,500원/일 요금 부과

  바. 서비스 제공 위치 : 인천공항 3층 A Island 맞은 편 
                         (주) 한진택배


 사. 서비스 절차

   - 외투 위탁 시 : 접수증에 성명,연락처,주소,편명,반환일자 기재
                    후 접수증과 함께 탑승권(또는 ITR)을 제시하며
                    외투를 위탁하고, 접수증 원본은 업체, 사본은
                    승객 보관
   
   - 외투 반환 시 : 고객은 접수증 사본 제시 후, 코트 수령

 아. 유의 사항 : 동 서비스는 (주)한진택배에 위탁하여 제공되는
                 서비스로 운영상 책임은 한진택배에 있으며, 분실,
                 훼손에 따른 후속 조치는 한진택배에서 제공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