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 2012년 동계 코트룸 서비스를 아래와 같이 시행 예정이오니,
아래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서비스 개요
가. 명 칭 : 대한항공 코트룸 서비스
나. 대 상 : 인천 공항 출발 대한항공 고객
(공동운항편의 경우 KE Marketing 승객 Only)
대한항공 운항편 탑승 외항사 Marketing 항공사 승객 : 서비스 이용 불가 외항사 운항편 탑승 대한항공 Marketing 항공사 승객 : 서비스 이용 가능 |
다. 기 간 : 2011. 12. 1 ~ 2012. 2. 29 (91일)
라. 운 영 : 오전 4시 30분 ~ 오후 9시
마. 요 금 : 대한항공 국제선 이용 승객 1인당 외투 1벌 5일
무료 보관
※ 5일 경과 시 2,500원/일 요금 부과
바. 서비스 제공 위치 : 인천공항 3층 A Island 맞은 편
(주) 한진택배
사. 서비스 절차
- 외투 위탁 시 : 접수증에 성명,연락처,주소,편명,반환일자 기재
후 접수증과 함께 탑승권(또는 ITR)을 제시하며
외투를 위탁하고, 접수증 원본은 업체, 사본은
승객 보관
- 외투 반환 시 : 고객은 접수증 사본 제시 후, 코트 수령
아. 유의 사항 : 동 서비스는 (주)한진택배에 위탁하여 제공되는
서비스로 운영상 책임은 한진택배에 있으며, 분실,
훼손에 따른 후속 조치는 한진택배에서 제공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