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아에로 멕시코 공지입니다
EMD 신청의 공식 접수처는 이미 안내해드린 대로 아에로멕시코 웹사이트 내 Live Chat 또는 이메일(amcomplaint@aeromexico.com)입니다만,
전세계 수요가 한 채널로 몰리고 있어 업무 처리에 최소 2개월 이상 소요되고 있으며, PNR Purge 등 PNR 기록이 없는 경우 처리가 안되는 등 유효기간이 임박한 항공권을 가지고 계신 고객의 불편이 있는 많은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이에 아에로멕시코 한국 총판매리점에서 유효기간 2개월 미만 남은 항공권에 대한 EMD 발행 대행을 위임받아 처리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절차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업무일 기준으로 3일 이상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청 가능한 항공권>
1. 한국에 소재한 여행사 또는 아에로멕시코 한국 총판대리점을 통해 구매한 항공권
2. 항공권상 표시된 운임통화가 KRW로 되어 있는 항공권
3. 동일 PNR에 발권된 항공권
4. 유효기간까지 최소 3일 이상 남아 있는 항공권
5. 여러 차례 재발행한 항공권을 소지한 경우, 최종 재발행 항공권
<신청 프로세스>
<EMD 전자바우처 신청 바로 가기>
|